3CE

BLUR MATTE LIPSTIC LAUNCHING CAMPAIGN

3CE는 다채로운 색조 화장품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권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레알 산하 뷰티 브랜드입니다. 매트 립의 한계와 편견이 부드럽게 흐려지는 NEW MATTE. 은은한 그라데이션부터 볼드한 오버 립까지 부드러운 레이어링으로 누구나 손쉽게 연출 가능한 EVERYDAY MATTE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부터 에셋 제작, 팝업 스토어까지 과제로 받아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BAT는 BLUR THE LINE 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선이 부드럽게 번지는 그래디언트와 아치형의 제품 쉐입을 형상화한 타이포그라피를 전체 캠페인을 관통하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로 제안하였으며, 촘촘한 디렉팅으로 캠페인 전체 에셋에 이를 자연스럽고 통일성 있게 반영하였습니다
CAMPAIGN ASSET
POP-UP STORE

CAMPAIGN ASSET

포토는 솔티시나몬, 로지핑크 두 버전으로, 영상은 좀 더 다양한 무드가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피넛베이지를 추가해 총 세 버전으로 촬영했습니다. 모든 에셋은 공통적으로 BLUR THE LINE이라는 메인 컨셉이 확실히 드러나고 그래디언트와 타이포그라피로 구성된 비주얼 크리에티브와도 잘 융합될 수 있는 형태로 제작하였는데, 단순히 구도 등의 시각적 요소 외에도 당당한 모델의 표정과 제스처에서도 컨셉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렉팅했습니다.

POP-UP EVENT

팝업스토어는 3CE를 사랑하는 국외 인플루언서 (팔로워 100만 이상 다수 포함)를 서울로 초대하여 신제품을 먼저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었기에 팝업 컨셉으로 3CE Blurred City를 제안, 그에 맞춘 공간과 프로그램, 프레스킷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팝업에서는 기존 에셋들과의 비주얼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팝업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제품의 특성이 체험을 통해 각인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여기서의 경험들을 자연스럽게 인플루언서 본인의 채널에 게시할 수 있도록 곳곳에 스타일리시한 포토존을 배치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라이브 부스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이에 실제로 참여한 인플루언서 대부분이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 해 전세계 수 많은 고객분들께 효과적으로 노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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