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BREAK TO AWAKE’ 신제품 호가든 페어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BAT는 맥주 브랜드 호가든의 신제품인 '호가든 페어(Pear)'가 출시된 것을 기념하며, 마치 감각적인 단편영화와 같은 짧은 크리에이티브 필름을 기획했습니다. 주인공이 호가든 페어를 얻는 과정과 허밍을 통해 '휴식'을 표현했고, 호가든 페어를 마신 뒤 감각이 '깨어난' 상황을 보여주는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이번 필름은 OSV 적 요소를 활용해 제작했습니다. OSV란 Oddly Satisfying Video의 약자로, 가지런히 줄지어 늘어서 있거나 대칭,패턴, 반복 등에 만족을 느끼는 사람의 심리를 이용해 안정감을 느끼도록 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또한 무알콜 맥주 호가든 프룻브루의 런칭 IMC의 일환으로 무알콜 카테고리와 어울리는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2022" 의 스폰서쉽 부스를 기획하고 제작, 운영했습니다. “컬러를 깨우다” 리는 프룻브루의 메인 크리에이티브에 맞춰 프룻브루의 그린&마젠타 컬러 라이팅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Creative Film
BTL Marketing

Full Version

OSV Flim

호가든 프룻브루 @원더러스트2022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