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팝업스토어
요기요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
Blur Matte Lipstic Launching Campaign
CAMPAIGN ASSET
포토는 솔티시나몬, 로지핑크 두 버전으로, 영상은 좀 더 다양한 무드가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피넛베이지를 추가해 총 세 버전으로 촬영했습니다. 모든 에셋은 공통적으로 BLUR THE LINE이라는 메인 컨셉이 확실히 드러나고 그래디언트와 타이포그라피로 구성된 비주얼 크리에티브와도 잘 융합될 수 있는 형태로 제작하였는데, 단순히 구도 등의 시각적 요소 외에도 당당한 모델의 표정과 제스처에서도 컨셉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렉팅했습니다.
POP-UP EVENT
팝업스토어는 3CE를 사랑하는 국외 인플루언서 (팔로워 100만 이상 다수 포함)를 서울로 초대하여 신제품을 먼저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었기에 팝업 컨셉으로 3CE Blurred City를 제안, 그에 맞춘 공간과 프로그램, 프레스킷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팝업에서는 기존 에셋들과의 비주얼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팝업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제품의 특성이 체험을 통해 각인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여기서의 경험들을 자연스럽게 인플루언서 본인의 채널에 게시할 수 있도록 곳곳에 스타일리시한 포토존을 배치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라이브 부스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이에 실제로 참여한 인플루언서 대부분이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 해 전세계 수 많은 고객분들께 효과적으로 노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