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뷰티 브랜드 ‘메리쏘드’의 2023년 리브랜딩 캠페인은 누구나 메리쏘드와 함께라면 아름다워 질 수 있기에 메이크업이 즐겁고 쉬워진다는 브랜드 철학에서 시작됐습니다. 라이징 스타 고민시를 모델로 선정, 고민시의 이름의 중의성을 활용해서 <메이크업 고민시에 아름다움을 즐기는 쉽고 새로운 방법>이라는 주제 하에 TVC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이는 메리쏘드가 차세대 주목받는 색조 뷰티 브랜드로서 새롭게 시작함을 의미하는 동시에 배우 고민시 처럼 앞으로가 기대되는 라이징 브랜드로서의 매력을 어필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