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SOJU

Redefining Soju: Crafting a global master brand

원소주는 2022년 아티스트이자 기업가인 박재범(Jay Park)이 런칭한 전통 증류식 소주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 셀러브리티가 만든 술, 리미티드 판매와 파격적인 라벨 디자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보여준 원소주의 유례없는 행보는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원소주는 국내의 획기적인 반응을 기반으로 해외로 진출하고 있으며, 한국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화에 앞장 서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BAT는 원소주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하여 브랜드 전략을 정립하고,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여 성장하는 브랜드의 기반을 단단히 마련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상세 내용은 24년 하반기 오픈 예정입니다.
Brand Strategy
Product and Portfolio Strategy
Verbal Identity
Visual Identity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