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프스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를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습니다. BAT는 덴프스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자사몰의 매출 증대를 위한 유입부터 전환까지를 고려한 풀 퍼널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덴프스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는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디벨롭하여 광고 성과로 이어지기 위한 고민을 하며, 정기적인 프로모션에서 매출을 증대시키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광고 전략을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구체화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