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IP 마케팅 및 연간 퍼포먼스 마케팅

티빙 콘텐츠 IP 마케팅 및 연간 퍼포먼스 마케팅

대한민국 대표 OTT 브랜드 '티빙'의 2023년 콘텐츠 IP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은 서비스 가입자를 확보하는 가장 주요한 요소를 건강하게 만드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습니다. 한국의 OTT 시장은 일회적으로 구독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아닌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고 장기 구독자와의 관계를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점입니다. 따라서 다각화한 티빙 경험을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 여정으로 확장하는 목표를 세우고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의 콘텐츠 IP 유형 별 시청 여정 분석으로 마케팅 모듈을 개발하고 시놉시스 분석에 따른 소비자 고관여 터치 포인트로 커뮤니케이션 한 것이 특징입니다.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