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몰

농심몰 퍼포먼스 마케팅

농심몰은 대한민국 대표 식품 기업인 농심이 운영하는 자사몰로,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 구조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AT는 2022년 농심몰 런칭 초기부터 협력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목표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왔습니다. 2024년부터는 매출 증대에 주력하여 먹태깡, 농꾸와 같은 농심몰만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운영하였으며, 고객 유입부터 전환까지 전 단계에 걸쳐 최적화된 풀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농심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였으며, 클라이언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유입에서 매출 증대까지의 전략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성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 CONTACT@BATCR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