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컬러링은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로 이동통신 3사의 최초 통합 서비스입니다. BAT는 2022년 V 컬러링의 신규 상품인 '무제한 요금제' 출시 홍보를 메인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주목도 높은 키비주얼과 바이럴 필름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캠페인 페이지 개발로 서비스 가입 전환을 연계하여 고객의 직접적인 서비스 유입량 증대에 기여했습니다. KPI 영상 조회 수 500만 뷰와 캠페인 참여자 약 2만 명을 달성하며 종료했습니다.
메인 타깃인 MZ 세대가 밀집한 지역 내 주목도 높은 영상 소재로 OOH를 집행하는 동시에, MZ 타깃에 최적화한 퍼포먼스 광고 소재를 통해 해당 타깃 내 V 컬러링의 신규 서비스를 각인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더불어 아이돌 모델을 활용한 포토카드 굿즈를 제작, 서비스 가입 리워드를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V 컬러링과 함께 하면 생기는 즐거움에 대한 가치까지 제공했습니다.
Digital Campaign Brand Film Promotion Website OOH Advertising Social Channel Goods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