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3월 전 얼라인먼트로 하나된 원 팀의 강력한 퍼포먼스디지털 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클라이언트가 요청하는 니즈가 더욱 다각화되고 있습니다. 에이전시에 요구되는 전문성도 고도화되는 가운데, 여기 팀워크의 시너지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는 팀이 있습니다. 바로 BAT 그로스마케팅본부의 퍼포먼스1그룹입니다.
인사이트 2023.06.20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고객 구매 여정 이해하기최근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는 ‘고객 구매 여정(Customer Journey, 이하 고객 여정)’이 큰 화두입니다. 고객 여정이 구매 의사결정에 높은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판매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늘리며 고객 충성도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 여정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읽기 위해 노력합니다. 누군가를 깊이 이해하고 싶을 때 그 흔적을 좇고 발자취를 따라가 보면 그들의 생각과 삶의 패턴까지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컬처 1월 전 관리보다 관심, 그로스 본부 온보딩 프로세스 도입 과정온보딩, 경력 입사자에게도 필요하지 않나요? 조직문화 TF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입사 첫날을 떠올려봤습니다. 환영 인사 속 친절한 온보딩을 경험한 구성원이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 구성원도 있었죠. 인사팀에서 진행하는 전체 온보딩 이후에 팀 상황에 따라 온보딩 진행 방식이 달랐던 것입니다. 조직문화…
컬처 2023.11.06 2023 M/KT 컨퍼런스 현장 스케치지난 10월 25일, BAT에서 주최한 ‘2023 M/KT 컨퍼런스’가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컨퍼런스는 ‘The New & Change’를 주제로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형식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200여 명의 마케팅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연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