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가로얄(Rihga Royal)’은 8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호텔 그룹으로, 일본 전통 숙박 문화를 계승한 섬세한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프로그램과 자연과의 유기적 공존을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다. 11개 글로벌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미주 지역으로는 괌에 처음으로 리조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지난 17년간 괌을 방문한 전 세계 휴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Sheraton Laguna Guam Resort)’를 인수하여 리뉴얼했으며, BAT는 새로운 호텔 매니지먼트인 리가로얄 팀과 협업해 태평양의 푸른빛으로 가득한 Hagatna Bay에 리가로얄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했다. 브랜드 개발 과정은 크게 고객 여정 분석에 기반한 브랜드 전략 도출과, 리가로얄 마스터 브랜드 전략을 기초로 한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Rihga Royal Laguna Guam Resort)’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