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KT 컨퍼런스 현장 스케치



지난 10월 25일, BAT에서 주최한 ‘2023 M/KT 컨퍼런스’가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컨퍼런스는 ‘The New & Change’를 주제로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형식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200여 명의 마케팅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연사들이 TVC 캠페인,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략, 콘텐츠 커머스,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을 주제로 실무 현장에서 쌓아온 마케팅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혁신적인 브랜딩·마케팅 아이디어와 실무 노하우가 공유된 M/KT 컨퍼런스 현장을 생생한 스케치 사진으로 전한다.

M/KT 컨퍼런스 오프닝

광고 맛집의 비밀: 잡코리아, 알바몬 광고 유니버스

잡코리아/알바몬 김태현 팀장
잡코리아/알바몬 김여름 프로
잡코리아/알바몬 안근태 매니저

퍼포먼스 마케팅의 코어: 트렌드에 종속되지 않는 성과 창출법

BAT 김광수 이사

디즈니와 노티드를 잇다. 캐릭터와 F&B가 어떻게 연결 될 수있을까?

초인 마케팅랩 윤진호 리더

넥스트 제너레이션 에이전시가 일하는 법 :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통합

BAT 박준규 대표

컨텐츠 커머스와 함께 성장하다

W컨셉 원연경 팀장

컬리, 냉터뷰로 브랜딩하다

컬리 김나연 팀장, 유민지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