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dogs

_뗡뀯_メ꼦_α꼦_⒰넧_됣뀽 _됣뀿_뗡뀫__main

 

브랜딩 개요

언더독스는 사회혁신 창업가를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교육 회사’ 이자, 다양한 사회 문제들을 해결하는 비즈니스를 만드는 사회혁신 ‘컴퍼니 빌더’입니다. ‘언더독 이펙트’라는 이름에서 유래한 언더독스는 ‘반란’ 혹은 ‘반항’, ‘반전’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판을 뒤집고 새로운 규칙의 판을 짜보겠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B.A.T 는 이러한 언더독스의 정신을 담은 브랜딩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기존의 ‘교육’ 회사와는 완전히 궤를 달리하여 오히려 ‘힙합’ 혹은 ‘스트릿’ 브랜드 같이 느껴지도록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따라서 아주 강렬한 개(dog) 그래픽과 에너지 느껴지는 손글씨, 정제되지 않은 워딩을 활용하여 반항성, 역동성, 위트와 유머를 강조한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마케팅 개요

언더독스는 성과 중심의 실질적인 창업교육을 지향하는 곳입니다. B.A.T는 언더독스만의 창업 원칙과 실무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으로 사회혁신 창업가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이라는 포인트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스타트업 창업이나 사회혁신 창업에 관심있는 타겟들에게 필요한 정보성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페이지를 운영하면서 핵심 타겟과의 접점을 만들고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의 당시 트렌드가 본격적으로 카드뉴스 컨텐츠가 대두되고 있음을 파악하여 해당 포맷을 발빠르게 적용, 마지막 장에서 언더독스를 PR하는 슬로건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1 title.fe487dd2 3 4 5 8 9 10 11 12

Comment

This post doesn't have any comment. Be the first one!

hide comments
ShareTw.Fb.Pin.
...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